티스토리 뷰

간단한 물건 살때면 편의점에 가곤하는데요

편의점의 종류도 다양하긴 한데요

정가 제값 다 주고 사면 아깝더라고요

할인받는 카드를 잘 찾아보면 있더라고요

gs편의점 할인카드 찾아보니 있네요




저 같은 경우는 따로 별도의 신용카드나

발급받으면 불편해서

가능하면 기존에 있는카들르 사용하곤 하는데요


KT올레 통신회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kt올레 통신사 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면

gs25 편의점 할인이 되네요


아주 좋네요.

물론 무제한으로 할인받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핸드폰 사용량에 따라 포인트에 따라

정해져있긴 하지만

소소하게 구매하기에는 충분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1년에 3만 포인트 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것 같더라고요..


10%정도 할인받는것 같더라고요

gs편의점 할인카드로 올레카드 괜찮네요 ㅋㅋㅋ





갈때마다 10% 할인받으니

이거 은근히 쏠쏠합니다.

GS25 편의점 갈때마다 

아주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10% 할인이면


10번 편의점 가면 한번은 공짜라는 뜻이잖아요^^


무슨 카드다, 뭔 카드도 할인받는거

발급받아봐야

최소사용금액 조건 충족하기도 힘들고

새로 발급도 받아야 하고 귀찮더라고요.


그냥 있는 것 중에서 최대한 활용한다면

이거 괜찮은 듯합니다.


핸드폰은 누구나 가지고 계시니까요


아무튼, 

gs편의점 할인카드로

올레카드 만한게 없네요^^

갈때마다 사용해보시면 도움되실 것입니다.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요~



댓글